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이감각

(해외배송 가능상품)
공급사 바로가기
SNS 상품홍보
SHARE
추천메일 보내기 상품조르기 대량구매문의

가구실험 (Furniture)

기본 정보
Name 가구실험 (Furniture)

개인결제창을 통한 결제 시 네이버 마일리지 적립 및 사용이 가능합니다.

상품 옵션
옵션 선택

(최소주문수량 1개 이상 / 최대주문수량 0개 이하)

사이즈 가이드

수량을 선택해주세요.

위 옵션선택 박스를 선택하시면 아래에 상품이 추가됩니다.

상품 목록
상품명 상품수 가격
가구실험 (Furniture) 수량증가 수량감소 (  )
총 상품금액(수량) : 0 (0개)

할인가가 적용된 최종 결제예정금액은 주문 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벤트

0. 서양 현대미술의 추상은 난해하여 관련 지식이 없으면 이해하기가 쉽지 않다. 민화는 현실과 항상 공존하는 내용이어서 친숙하고, 진솔하고, 건강하고, 사랑스럽다. 또한 번잡하지 않고, 간결하며, 솔직하고, 해학이 있다. 빛나는 예지력과 통찰력으로 해석한 자연과 사물이 명쾌하고 담백하다. 이는 전문교육을 배워서 나온 것이 아니고, 감성과 심성의 유전자에서 비롯된 것이다. - 예술의 전당, 『판타지아 조선 : 김세종민화컬렉션』, p.11




0. 민화는 곳곳에 추상미가 가득하지만 어렵지 않다. 또한 민화의 추상은 완성도가 높다. 이것은 머리에서 나오는 것이 아니라 무수한 작업 과정에서 단순하게 정리된 추상이라 더없이 건강하며 완벽한 골격미를 이룬다. 여기에 해학을 가미하여 재미있고, 더 이해하기 쉽고, 아름답다. 추상미와 해학미가 공존한다. - 예술의 전당, 『판타지아 조선 : 김세종민화컬렉션』, p.11



1. 선비들의 취향이 가득 담긴 서재, 동양의 모든 보배들이 욕심껏 그려진 상상 속의 판타지. 화려한 비단 책갑으로 둘러싼 책들과 함께 자리한 아름다운 도자 화병과 접시 위 올려진 과일들. 살면서 한 번 보기 어려웠을 귀한 것들과 바다 너머 존재하는 영롱한 꾸밈거리들. 단정하게 놓인 모양새 속에 각자의 빛을 발하는 책과 물건들. 이 장면을 어떻게 입체 공간 안에서 풀어낼 수 있을까?



2. 이탈리아 귀족들의 거대한 서재, 비밀의 방, ‘스투디올로(studiolo)’. 이 풍경이 선교사들에 의해 청나라를 거쳐 우리나라로 들어오게 되었다는 이야기. 이탈리아의 ‘스투디올로’도 중국의 ‘다보각경(多寶閣景)’도 아닌 조선의 책가도. 무엇이 책가도를 특별하게 하는가?



3. 책가도는 정작 우리나라에서 가장 크게 번성하고 인기를 끌어 왕실, 귀족뿐 아니라 후기에는 민가에서까지 다양한 내용과 형태로 그려졌다. 양식적으로는 ‘책을 주 소재로 하는 정물화’지만, 자유롭게 표현이 확장된 책가도에는 화려하고 개성 강한 표현이 넘쳐나고 다양한 해석과 변주가 녹아들어 ‘추상 정물화’가 된다. 조선 책가도에는 여러 방면에서 경험적으로 바라본 시선을 재구성하는 다시점 구도, 토끼나 사슴, 부채 같은 익숙한 대상을 낯설게 배치하는 데페이즈망 기법이 자유롭고 자연스럽게 녹아있다.




4. 조선 판타지아의 가구 실험은 미학적 의미와 개념적 의미를 드러내는데 중점을 두고, 전통적인 소재를 가장 현대적인 소재로 치환해 전개한 작업이다. 일정치 않은 비율과 쏟아질 듯 비스듬하게 설치된 면들은 시점에 따라 서로 다른 크기와 형태로 비춰지는 다시점 구도 회화의 입체적 연출이고, 속이 비어있으면서도 동시에 촘촘히 찬 투명 판넬은 현대 건축에 흔히 쓰이는 소재로 빛을 반사하고, 흡수하고, 굴절시키며 상상력을 자극하는 장치가 된다. 투과가 되는 것도 아닌 것도 아닌 상태로 시각적 혼란을 야기하는 새로운 물성의 낯선 조화는 우리가 의도한 그대로이다.















상품결제정보

1. 고액결제의 경우 안전을 위해 카드사에서 확인전화를 드릴 수도 있습니다. 확인과정에서 도난 카드의 사용이나 타인 명의의 주문등      정상적인 주문이 아니라고 판단될 경우 임의로 주문을 보류 또는 취소할 수 있습니다.  
2. 무통장 입금은 상품 구매 대금은 PC뱅킹, 인터넷뱅킹, 텔레뱅킹 혹은 가까운 은행에서 직접 입금하시면 됩니다.  
3. 주문시 입력한 입금자명과 실제 입금자의 성명이 반드시 일치하여야 하며, 7일 이내로 입금을 하셔야 하며 입금되지      않은 주문은 자동취소 됩니다.

배송정보

  • 배송 방법 : 택배
  • 배송 지역 : 전국지역
  • 배송 비용 : 3,000원
  • 배송 기간 : 2일 ~ 5일
  • 배송 안내 : 1. 주문하신 상품은 결제/입금 확인 후 배송됩니다.
    2. 일반 상품은 발송까지 영업일 기준 1-3일, 단, 주문제작 상품 및 세라믹 제품의 경우 주문 확인 후 영업일 기준 최대 14일의 기간이 소요됩니다.
    3. 제품의 재고변동 또는 기타 사유로 배송이 지연될 경우 개별안내 드립니다.
    4. 배송비는 10만원 이상 구매시 무료이며, 그 이하는 3,000원이 부과됩니다.
    5. 제주, 섬, 산간지역은 지역에 따라 3,000원을 추가지불 하셔야 합니다.

    * Packaging
    1. 이감각은 재사용 포장을 시행합니다. 재사용 포장은 최소 1회 이상 사용되었던 택배 박스 및 완충재를 다시 사용하여 순환율을 높이는 이감각의 친환경 포장 정책이며, 제품 구매 시 이를 옵션(재사용 포장 or 일반 포장)으로 선택할 수 있습니다.
    2. 재사용 택배 박스 및 완충재의 수급이 일정치 않기 때문에 상황에 따라 제품이 조금 큰 박스에 담겨 배송되거나 부득이 일반 포장재로 대체될 수 있습니다.

교환 및 반품정보

1. 교환/반품 요청기간은 제품 수령일로부터 7일 이내입니다. 
2. 주문제작 상품의 경우 고객님의 변심에 의한 반품, 교환, 환불이 불가합니다.
3. 교환/반품 의사가 있으실 경우 쇼핑몰 Q/A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거나, 주문내역 상에서 신청해주세요. 임의로 반송하시면 제품이 누락되어 교환/반품이 불가하거나 불이익이 있을 수 있습니다.
4. 교환/반품 택배는 이감각에서 신청해드립니다. 받으신 제품을 박스에 넣어 준비해주시면, 택배기사님이 영업일 기준 1-3일 내에 방문해 제품을 수거하십니다.
5. 상품이 이감각에 도착하면 제품 확인 후 영업일 기준 3일이내 교환/환불 절차가 진행됩니다. 단, 고객님의 단순 변심으로 인한 교환/반품의 경우 왕복 택배비 6,000원을 차감 후 정산됩니다.
6. 네이버 페이를 통한 교환/반품 요청은 네이버 로그인 후 접수 or 고객센터를 이용해 주세요.

* CAUTION
1. 교환/반품시 제품과 함께 택, 박스, POP카드 등 보내드린 구성품을 그대로 반송하셔야 합니다.
2. 이감각 홈페이지가 아닌 타쇼핑몰에서 구매하신 경우 해당 구매 사이트에서 교환/반품 신청 부탁드립니다.
3. 다음과 같은 경우에는 교환/반품이 절대 불가합니다 : 세탁 및 설치, 착용 흔적, 향기, 오염으로 인해 변형이 일어난 제품, 주문제작이나 세일 또는 기획 특가 상품으로 사전에 안내된 경우, 교환/반품 기간이 경과된 경우, 동봉된 샘플 및 사은품이 누락된 경우, 기타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서비스문의

Tel : 0507-1330-2089 (MON-FRY 10:00 - 18:00)
Kakaotalk : 이감각 (24hrs. 7days a week)

REVIEW

상품의 사용후기를 적어주세요.

게시물이 없습니다

Write View all

Q&A

상품에 대해 궁금한 점을 해결해 드립니다.

게시물이 없습니다

Write View all

T. 050713302089
CALL CENTER : MON-FRI. 10:00 - 18:00

국민은행 : 703601 - 00 - 00 - 4441 / 예금주 : 이희승(이감각)

COMPANY : 이감각 Business License : 305-35-98677 Online Biz : 제 2021-서울용산-2018 호 Address : 04362 서울특별시 용산구 원효로 103-7 (원효로3가) 5층 501호
Copyright © 이감각 All right reserved.